
KB라이프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경제적 안정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건강고지형 종합건강보험 'KB 5.10.5 딱좋은 플러스 건강보험(무배당)'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최근 변화하는 보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건강에 자신 있는 고객에게 기존 상품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더욱 폭넓은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 스스로 자신의 건강 상태를 고지함으로써 보험료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간·자궁 색전술 치료비 등 의료기술의 최신 흐름을 반영한 보장 범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KB라이프는 일상 속 건강 문제까지 대비하는 생활 밀착형 담보도 신설했다.
고혈압, 당뇨, 대상포진, 통풍 등 만성질환은 물론, 골절·독감·요로결석 등 일상에서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생활질병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특히 고지혈증을 포함한 이상지질혈증과 부정맥의 약물치료 보장을 통해 뇌졸중이나 심장마비와 같은 중증 질환 발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이 납입면제형 특약에 가입할 경우, 암·뇌혈관질환·허혈성심장질환 등 3대 질환 진단 또는 50% 이상 장해 발생 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어 질병 진단 이후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초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15세부터 80세 고객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90세 또는 100세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납입 기간도 10년·15년·20년·30년 등 다양하게 설정 가능해, 고객의 재무 여건에 따라 매월 납입하는 보험료를 조정할 수 있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KB라이프는 고객과 영업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낸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KB라이프, 2025년 하반기 CEO 타운홀 미팅 개최
- KB라이프, 'KB 더블업 역모기지 종신보험(무)' 출시
-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보육원 아동과 봉사활동 진행
- KB라이프, 올해 상반기 순익 1891억원…전년 대비 2.3% ↑
- KB라이프, '종로 평창 카운티' 입주민 대상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MOU 체결
- KB라이프, AI 비서 'M365 코파일럿' 전사 플랫폼에 탑재
- 보험 상품 다양성 늘리는 KB라이프…전문가 영입도 착착
- KB라이프, 은평구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방문 경제교실 실시
- KB라이프, '나만의 힐링 사운드'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 '치매파트너' 인증으로 시니어 컨설팅 차별화
- KB라이프재단,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 성료
- KB라이프, 2025 태블로 콘테스트 성료
- KB라이프, KB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