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패밀리오피스 서비스가 지난 2021년 10월에 런칭 후 200가문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78가문이 가입해 125%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올해는 59가문이 추가 가입해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가문의 자산관리 기업성장 자산승계 가치실현 등에 있어 사내·외부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문 맞춤형 Total Solution'을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의 IB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금 수요·투자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며 이미 업계에서 검증된 OCIO운용 서비스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운데 1:1 맞춤형 방문 컨설팅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기관투자가급 프라이빗 세미나는 고객 만족도가 높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200가문 달성 감사 이벤트로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GC녹십자의 유전자 검사로 암 16종·일반질환 34종 등 총 50종에 해당하는 유전자검사 서비스다. 고객의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건강관리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갈 예정이다.
한편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들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가입조건을 기존 예치자산 100억원에서 300억원으로 상향할 예정이다. 특히 패밀리오피스 가문 구성원 모두에게 NH투자증권 고객 등급 중 가장 높은 탑클래스를 적용해 우대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올해 신규 가입한 패밀리오피스 고객 중 약 30%는 타사에서 자산 이전을 통해 가입할 만큼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에 대한 증권업계 내 인지도·고객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다"며 "패밀리오피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NH투자증권-이민법인 대양, 해외이주·유학 컨설팅 업무협약
- NH투자증권, 회사채 수요예측에 1조8400억원 주문…9배 넘는 흥행
- NH투자증권-쿼타랩, 주식연계보상제도 컨설팅 40개 기업 돌파
- NH투자증권, 퇴직연금 모집인 제도 본격 시행
- 금융위, NH투자증권 압수수색…공개매수 정보 유출 혐의
- NH투자증권, 해외주식 이벤트에서 무손실 ETF 44종목 뺀다
- NH투자증권, Grow with N2 캠페인 전 임직원 참여…"ESG 실천·자기성장 가치 확산"
- NH투자증권, 2분기 순익 2569억원…전년比 30.3%↑
-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로 리테일 새 판 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