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는 6월 한 달간 CU, 이마트에브리데이 무료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7일까지 '황금연휴 마트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배민은 오는 5일부터 배민클럽 구독 여부와 관계없이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CU의 모든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는 약 8000여개의 CU 매장이 입점해 과자,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주문 즉시 배달 받을 수 있다.
무료배달 혜택과 더불어 배민클럽 구독자에게는 CU 매장에서 첫 주문 시 쓸 수 있는 3000원 쿠폰과 슈퍼세일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제휴카드사를 통한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대 7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배민 장보기·쇼핑' 입점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이후에는 상품 일일특가 행사를 일주일간 진행해 고객들에게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하는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6월 첫 주에는 '황금연휴 마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배민 장보기·쇼핑을 찾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한 6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이효진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지난달에 이어 6월에도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며 "배민의 무료배달과 할인 혜택 등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배민, 앱 오류 사과… 쿠폰에 광고비 10배 보상 등 조치
- 배달의민족, 최소주문금액 없는 '한그릇' 카테고리 본격 운영
- 우아한형제들 '2025 우아한인턴' 모집…BA 직무 중심 8주 인턴십
-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대상 '식자재 상시 특가' 선보인다
- 우아한형제들, 제주도와 다회용기 활성화 업무협약
-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 도입되나...법제화 촉각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
- 배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광고 공개
- 배민 B마트, '최애의 맛 EP.02 키스오브프로틴칩 - KIOF' 출시
- 배달의민족,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 운영
- 장보기에 화장품까지…배민 'B마트' 탄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