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주 대상으로 식자재 상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를 통해 할인 기획전 '배민사장님특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만명 이상의 외식업주들이 배민상회에서 식자재를 구매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배민사장님특가' 기획전은 2024년 5월 시작된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리브랜딩한 것으로 최근 식자재 비용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민 입점 업주를 위해 기획했다.
배민 입점 업주라면 해당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민 신규 입점 및 배민상회 신규 가입 업주는 인증 절차 후 이용 가능하다.
배민사장님특가에는 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의 핵심 판매사 37곳이 참여해 74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베민상회에는 실제 외식업 업주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선 식재료, 가공식품, 조미료, 장류 등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 오뚜기 마요네즈, 다이아몬드 냉동탈각새우, 그린마켓 식용유, 광천김 업소용 김가루 등이다.
배민사장님특가에선 시중 상품가 대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배민상회 골드등급 이상의 업주는 월 최대 10000원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센터장은 "앞으로도 식당 운영에 기본이 되는 식자재를 상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업주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배달의민족 '도착보장' 시범 운영
- 배민, 소상공인 300명에 50만원 마케팅 혜택 지원
- 배달의민족, 티빙과 손잡고 '배민클럽' 업그레이드
- 배민, 배민클럽 구독자에 장보기·쇼핑 혜택 강화
- 우아한형제들 '2025 우아한인턴' 모집…BA 직무 중심 8주 인턴십
- 배달의민족, 최소주문금액 없는 '한그릇' 카테고리 본격 운영
- 배민, 앱 오류 사과… 쿠폰에 광고비 10배 보상 등 조치
- 배달의민족 '배민 장보기·쇼핑' 혜택 강화
- 우아한형제들, 제주도와 다회용기 활성화 업무협약
-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 도입되나...법제화 촉각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
- 배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광고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