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가 입맛덕질 PB 시리즈 ‘최애의 맛’ 두 번째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애의 맛’은 B마트의 상품 차별화를 위해 셀럽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것으로 푸드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셀럽이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식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PB상품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상품으로 출시한 [최애의 맛 EP.01] 옆집제육 – 보이넥스트도어는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목표 판매 수량을 초과 달성한 바 있다. 특히 B마트 내 타 제육 밀키트 대비 약 5배에 가까운 주문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두 번째 상품은 S2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개발한 [최애의 맛 EP.02] 키스오브프로틴칩이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9일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과 매력을 담아낸 미니 4집 '224'를 발매하며 국내외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키스오브프로틴칩’은 배민이 자체로 만든 첫 프로틴칩으로 식물성단백질이 5.5g 함유돼있으며, 통밀과 밀을 베이스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상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직접 고른 맛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 상품은 10일 오전 10시에 출시되어 배민 앱 내 ‘B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민B마트는 키스오브프로틴칩 출시를 기념하여 10일부터 일주일간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B마트 전 상품에 사용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키스오브프로틴칩 상품이 포함된 기획전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한 1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지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B마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배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광고 공개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
-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 도입되나...법제화 촉각
- 우아한형제들, 제주도와 다회용기 활성화 업무협약
- 배달의민족 '배민 장보기·쇼핑' 혜택 강화
- 배민, 앱 오류 사과… 쿠폰에 광고비 10배 보상 등 조치
- 배달의민족,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 운영
- 장보기에 화장품까지…배민 'B마트' 탄력
- 배민, 1만원 이하 주문 중개수수료 전액 면제...3년간 최대 3천억 지원
- 배민, 쿠폰 다운없이 바로 적용되는 '즉시할인' 도입
- 배민, BBQ와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 단독 진행
- 배민, 배달로봇 차세대 모델 운행안전인증 획득...8월 현장 투입
- 배민 B마트, 오전 6시부터 배송하는 '얼리오프닝' 시범 운영
- 배민 B마트, 새벽배달 매장 확대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