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2025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2021년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기업 실무를 체험하며 협업 역량과 업무 감각을 단기간 내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올해 4회차를 맞은 이번 우아한인턴은 BA(Business Analyst) 직무에 한해 선발한다. BA는 데이터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역할로 데이터 기반 경영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 대응해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는 BA가 필요한 부서에 배치돼 실제 과제를 수행하며 데이터 활용 역량을 기를 수 있으며 '우아한 일원칙' 등 우아한형제들의 조직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인턴십은 7월 7일부터 8월 29일까지 8주간 진행하며 수료자 중 우수 인원은 정규직 입사 기회를 얻는다.
지원은 6월 3일까지 우아한형제들 인재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SQL 테스트와 실무진 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지원 자격은 2026년 2월까지 학사 학위 이상 취득 예정자 또는 경력 1년 이하 기졸업자로 2025년 9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사람이다.
곽지아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잠재력 있는 인재들이 실무를 통해 성장하며 향후 배민의 장기적 성장에 기여하길 기대한다"며 "배민과 커리어를 함께 시작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