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럭셔리 버티컬 플랫폼 '알럭스(R.LUX)'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이 신규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27일까지 키엘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70여년의 역사를 지닌 키엘은 미국 뉴욕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립밤과 수분크림 등 베스트셀러를 다수 보유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알럭스는 프리미엄 뷰티 셀렉션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클리어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에센스 등 키엘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립밤 넘버 1 △크렘 드 꼬르 바디크림 △리퀴드 핸드 솝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오드뚜왈렛 등 다양한 제품군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키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7ml)'과 '울트라 라이트 자외선 차단제(3ml)'로 구성된 데일리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모든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제공하며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고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캐시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일일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알럭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 중이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고품질 셀렉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