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8일까지 태생 4·5성 몬스터를 최고치로 성장시켜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11주년 기념 코인을 사용해 원하는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6성 진화 △40레벨 △각성 △전 스킬 레벨 최대치 상태로 소환할 수 있다. 태생 4성 몬스터도 같은 조건으로 소환 가능하다.

'100+100! 11주년 소환서 지급&특별 한정 상점 이벤트'에서는 코인으로 전 속성 카우걸 형상변환, 소환 마법진 스킨, 프로필 테마와 함께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1주년 기념 소환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6성 전설 등급 룬 세트, 전설의 전 속성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 10개를 사용하면 1개를 무제한 환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11주년 기념 소환서를 10장 사용 시 1장을 추가로 지급하며, 최대 220장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상점과 환급 상점이 마련됐다.

오는 6월22일까지는 역대 영웅 던전 몬스터 중 속성에 관계없이 10마리를 선택해 리스트를 구성하고, 매주 1마리씩 순차적으로 영웅 던전을 개방하는 '11주년 기념! 나만의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5층 이상 던전을 클리어하면 신비의 소환서 3장이 지급되고, 누적 클리어 층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또 오는 5월25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룬을 서버 전체 유저와 공유하고, 다른 유저가 공유한 룬 중에서 선택해 90점 이상의 6성 전설 등급 룬 2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태생 5성 조합 몬스터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11주년 기념! 소환사의 길 달성 이벤트'와 '소환사 레벨 달성 이벤트'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6월8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용자와 함께한 모험과 우정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시청 및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최대 15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조커, 뱀파이어 등 13종 몬스터의 외형이 리뉴얼됐으며,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비틀 가디언'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억4000만 건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출시 4000일과 11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전개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