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25가 오는 15일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미니언즈 런 : 2025 서울 티켓을 단독 판매하며 문화 플랫폼으로써 본격적인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미니언즈 런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달리는 이색 러닝 페스티벌로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번 미니언즈 런 : 2025 서울은 6월 15일 상암동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4월 15일부터 7일간 우리동네GS 앱에서 선착순 판매된다.

참가비는 코스별로 5km 7만원, 10km 7만5000원이며, 신한카드 결제 시 2만원 즉시 할인된다. GS25는 참가자 전원이 캐릭터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언즈 유니폼 티셔츠를 비롯해 가방, 스포츠 타월, 헤어밴드, 번호판, 완주 메달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GS25는 미니언즈 런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미니언즈 생수(1L)와 바나나 2종을 출시하며, 이는 당일 참가자에게도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축하공연, 포토미션, 미니게임,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티켓 단독 판매는 GS25가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문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경험 소비와 팬덤 문화가 중요해지는 가운데 GS25가 고객들의 문화 콘텐츠 장벽을 낮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것이다.

실제 GS25는 우리동네GS 앱 내 생활&문화 코너를 운영하며 음반·전시·문화 서비스 등을 판매 중이다. GS25는 K-팝 아이돌 앨범부터 콘서트 티켓까지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판매를 통해 일상 속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