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은 '이모카세 1호'로 주목받은 김미령 셰프 요리 '마늘 떡볶이'를 간편식으로 선보인다.
6일 GS샵에 따르면 오는 7일 오후 TV홈쇼핑으로 '이모카세1호 마늘떡볶이'를 방송한다. 마늘떡볶이는 김미령 셰프가 운영하는 '즐거운 식당'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알려졌다.
김미령 셰프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요리 예능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당시 해당 예능이 인기를 얻으면서 김미령 셰프가 운영하는 '즐거운 술상'은 5분 안에 모든 테이블 예약이 마감됐다.
이번에 선보인 '이모카세 1호 마늘 떡볶이'는 즐거운 술상 코스 메뉴 중 마지막에 제공되는 요리다. 국내산 다진 마늘을 넣었으며 보통 맛과 순한 맛 고춧가루를 김미령 셰프만의 비율로 배합하고, 청양고추액을 더해 식당에서 제공되는 요리의 맛을 똑같이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꼽혔다.
김미령 셰프는 지난해 말 GS25와 협업 상품 '전장김', '도시락 김', '들기름 비빔밥', '특순대국밥' 등을 선보였다.
이해빈 GS샵 푸드팀 MD는 "GS샵 고객 조사에 따르면 요즘 소비자들은 고물가 영향으로 외식을 줄이면서도 집밥을 외식처럼 즐기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요리 경연 예능에서 최종 8인까지 진출했던 김미령 셰프의 손맛을 가정에서 편하게 즐겨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GS샵 '소유진쇼'서 음식물 처리기 1위 '미닉스' 신제품 언팩쇼 개최
- GS샵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고… GS리테일 "재발방지에 총력"
- 숙박·음식점 '역대 최장' 불황...22개월째 생산 부진
- GS25, 우리동네GS 앱에서 미니언즈 런 단독 판매
- GS샵, 4월 18~20일 여행상품 집중 편성…가정의 달 고객 공략
- GS샵, '성유리 에디션' 론칭…셀럽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 GS샵, 신예 뷰티 디바이스 '글로우엠' 단독 론칭
- GS샵, 중소기업 대상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 첫 공개모집
- "호캉스 떠나자!"…GS샵, '인스파이어 리조트' 최대 8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