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 프렌들리 대표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13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그룹의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기념해 랜 Dog's 페스타(랜 독스 페스타)를 열고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고 4일 밝혔다.
랜 Dog's 페스타는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4월을 맞아, 반려가구가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함께 인기 사료, 간식,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먼저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 전문 브랜드 지니펫이 반려동물과 뛰어놀 수 있는 명랑 운동회를 펼친다. 운동장 트랙을 설치해 △15M 달리기 △똑똑해지는 공 물어오기 △간식 앞 기다려 등 3종 경기를 진행하며,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지니펫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 시 반려동물의 이름을 새긴 특별한 이니셜 키링과 금액대별 사은품은 물론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선물 증정 행사가 펼쳐진다.
또 오는 6일에는 펫파크에서 24시 월드펫동물메디컬센터 원장 차진원 수의사와의 토크콘서트를 열고,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문제 행동 교정 훈련 방법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전 세계 동결건조 사료 1위 브랜드 스텔라앤츄이스도 봄 피크닉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텔라앤츄이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적의 영양 균형을 연구해 사료와 간식을 출시하는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들이에 함께 나온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피크닉 콘셉트의 이색 포토존을 마련해 사진도 남길 수 있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도 이번 축제에 동참해, 신제품 반려동물 유모차를 오프라인에서 공식 선보인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편안하고 조화로운 일상을 위한 제품을 고안하는 리카리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펫 전용 리빙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 리카리카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쇼핑몰 내에서 반려견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 온 가족이 즐기는 '랜더스 쇼핑페스타' 4일 개막
- 신세계, 계열사 총출동한 '랜더스 쇼핑페스타' 개최
- 스타필드, 오감 만끽하는 플로럴 스트리트 진행
- 신세계백화점, 앱 커뮤니티 강화해 혜택 늘린다
- 스타필드, 봄맞이 '캠핑·아웃도어 팝업' 진행
- "품절대란 쿠키·커플슈즈"...스타필드, '렛츠 러브 화이트데이' 진행
- 신세계 '랜더스 쇼핑페스타' 매출 1.3조원…역대 최대 실적
- 스타필드, 가정의 달 맞이 '벌룬 페스티벌'…"최애 캐릭터와 원데이 트립"
- 별마당 도서관, 봄 맞이 문학 정원으로 변신…'시와 꽃'의 감성 초대
- 신세계프라퍼티, 안전한 미식 문화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 신세계프라퍼티, 지역사회 위한 '2025 별꿈 서포터즈' 진행
- 스타필드 수원, 신메뉴 채운 '바이츠 플레이스' 시즌 5 오픈
- 스타필드, 이색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마련...'실내 체험학습 성지'로 거듭나
- 스타필드 안성, 지역 대표 페스티벌 '스타필드X안성 문화장'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