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은 더후 선 제품의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로 광노화 초기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세럼이다. 특히 아스타잔틴과 비타민B12(VitB12)를 함유한 레드 바이탈 콤플렉스TM이 특화 성분과 만나 더욱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인체적용실험에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을 발랐을 때 피부 보호력이 약 17.8% 증가했고, 물리적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인 피부 붉은 기도 개선됐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은 더후의 피부 탄력 강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하였고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발림성으로 편안하게 수 차례 덧바를 수 있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은 VitB12를 포함한 항산화 원료, 레드 바이탈 콤플렉스TM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핑크빛을 띄는 제형도 특징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바를 수 있다.
관련기사
- K뷰티 양대산맥 아모레·LG생건 "글로벌 경쟁력 강화"
-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해외 사업 리밸런싱 가속화 할 것"
- LG생활건강, 기후 변화 대응하는 '뷰티 솔루션' 모색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풋샴푸 출시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AI 도전...밑그림은
- LG생활건강, 전국 산불 피해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
-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 참여자 모집
- LG생활건강, 울산 신천공원에 도심 숲 조성
- 엘지유니참, 3월 5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기부
- LG생활건강 더후, 선명한 유리알 광택 '에센셜 립 글로우밤' 출시
- LG생활건강, 2025 그린밸류 YOUTH 출범
- LG생활건강, 지루성 두피용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