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입술 노화를 관리하며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고발색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더후의 기술력으로 입술 피부의 보습 기능을 극대화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립 제품이다. 특히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가 입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실험에서 2주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사용했을 때 입술 주름이 33.7% 개선됐고, 30시간 동안 입술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냈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생한 컬러감이 연출되는 것도 특징이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쿨톤과 웜톤의 퍼스널 컬러와 사계절을 기반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8가지 색상마다 궁중의 꽃이 연상되는 컬러 스토리도 흥미롭다. 더후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장식에는 키링을 걸 수 있도록 디자인해 독창성에 휴대성까지 더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쉽게 거칠어지는 연약한 입술을 진정시켜 매끈한 동안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면서 “입술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넘어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피어나는 유리알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엘지유니참, 3월 5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기부
- LG생활건강, 울산 신천공원에 도심 숲 조성
-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 참여자 모집
- LG생활건강, 전국 산불 피해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
- LG생활건강 더후, 선 세럼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 출시
- K뷰티 양대산맥 아모레·LG생건 "글로벌 경쟁력 강화"
- LG생활건강, 2025 그린밸류 YOUTH 출범
- LG생활건강, 지루성 두피용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출시
- LG생활건강,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 공개
- LG생활건강 더후, 대한제국 황실 문화유산 복제사업 후원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레드닷 본상 수상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제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