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는 3월 개강 시즌을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카카오 톡학생증을 발급하고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을 연결하기만 하면 17일부터 다이슨 온라인몰에서 △슈퍼소닉 니켈·코퍼 2만원 할인 쿠폰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로베리 브론즈 12만원 할인 쿠폰 △멜론 스트리밍클럽 이용권 12개월간 30% 할인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카페 이디야·할리스·투썸플레이스 30% 할인 쿠폰을 3월 한 달 동안 월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ABC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동일한 기간 동안 월 1회 받을 수 있다.
'카카오 톡학생증'은 대학 재학·졸업 정보 인증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인증을 할 수 있는 디지털카드 서비스다.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은 카카오톡의 톡학생증에서 '추가되는 혜택 보러 가기'를 눌러 연결할 수 있다.
대학생 멤버십에 연결한 학생은 캠퍼스 내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월 5회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3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건국대·경희대(서울)·경희대(국제)·덕성여대·서울과기대·서울대·서울여대·숙명여대·숭실대·중앙대(서울·안성)·포항공대·한국외대(서울·용인) 등 14개 학교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대학생 멤버십을 연결하지 않아도 캠퍼스 내의 이마트24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건국대·경희대(서울)·경희대(국제)·서울과기대·숙명여대·숭실대·중앙대·한국외대(용인)의 캠퍼스 내 이마트24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1인 4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올해 제주대(아라)·제주대(사라)·군산대 등 5개 대학교 캠퍼스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또 기존에 제휴된 대학교도 복지회와의 협업을 통해 학생식당·카페·매점과 같은 결제처를 추가 오픈하는 등 캠퍼스 내 오프라인 결제 환경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캠퍼스 내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캠퍼스 밖에서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카카오페이, 신용회복위원회와 군장병 지원사업 업무협약
- 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 카카오페이, 제휴 브랜드 매장서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굿딜' 출시
- 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 카카오페이, 한국해비타트와 청년 주거취약계층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카카오페이, 소등 캠페인 '2025 어스아워' 동참
- '휴대폰 소액결제' 꺼낸 카카오페이…실적 물꼬 트나
- 카카오페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 페스티벌 '꼬.꼬.페' 진행
-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발급 10만좌 돌파
- 카카오페이, '장기렌터카 비교 서비스' 출시
- 카카오페이, 국내 최초 마이데이터 가입자 2000만명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