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는 HD현대삼호와 삼호페이·카카오페이포인트 연동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와 HD현대삼호는 지난 21일 경기도 판교 카카오페이 오피스에서 카카오페이포인트와 삼호페이 안전포인트를 연동을 위한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해당 협약식에는 백승준 카카오페이 사업총괄 부사장과 한정동 HD현대삼호 부사장을 비롯한 양 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HD현대삼호 임직원의 안전활동에 대한 인센티브인 삼호페이 안전포인트를 카카오페이포인트와 연동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면 현대삼호·협력업체 임직원들은 지급받은 안전포인트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원하는 만큼 전환해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한정동 HD현대삼호 부사장은 "이번 삼호페이 도입으로 임직원의 적극적인 안전활동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승준 카카오페이 사업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페이, 한국해비타트와 청년 주거취약계층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카카오페이 실적 발표에서 금융업 자산 빠진 이유
- 카카오페이손보, 휴대폰보험 첫 달 보험료 100원 이벤트 진행
- 카카오페이 "올해 전략 방향은 수직적 확장·트래픽 기반 사업·데이터 수익화" [컨콜]
- 카카오페이, 지난해 4분기 순익 51억원…전년 대비 흑자전환
- 카카오페이, 제휴 브랜드 매장서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굿딜' 출시
- 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 카카오페이, 신용회복위원회와 군장병 지원사업 업무협약
- 카카오페이, 3월 맞이 대학생 전용 혜택 선보여
- HD현대삼호,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달성… 3년 연속 흑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