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5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와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이,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가 각각 수상했다.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는 브랜드 오딧세이의 30년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브랜드가 지닌 항해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향의 헤리티지를 변화된 시대에 맞는 신선한 경험으로 제공한다.
바다에 떠있는 등대의 형상을 단순화해 용기 디자인에 적용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페르소나를 중성적이고 시적인 그래픽으로 반영했다. 재생 유리와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용기는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했다.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은 민감한 피부에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효능·저자극 제품이다.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워드마크만을 활용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리메라 워드마크인 prmr의 곡선을 용기 곡면에 적용해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을 강조했다. 내부는 리필 가능한 용기로 개발해 친환경적이면서도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는 AI 피부 진단 기술을 통해 나만의 맞춤 에센스를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아모레성수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명한 유리로 된 조제실 공간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고, 간결하고 직관적인 동선을 구현해 편리하게 진단·테스팅·조제 과정을 맞춤 솔루션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나델라 MS CEO 만난다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 출시
-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신규 뮤트핑크 색상 '블룸' 출시
- 아모레퍼시픽, 청소년 미의식 형성 돕는 '밋 유어 뷰티' 캠페인 모집
- 아이오페, 최고 함량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출시
-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리뉴얼 론칭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기부에 함께 1억2천여만원 기부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AI 도전...밑그림은
- 아모레퍼시픽-바스프, 저속노화 자외선차단기술 공동개발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디바이스 '스킨라이트 테라피 3S' 출시
- 아모레퍼시픽 '구딸', IP만 인터퍼퓸에 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