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실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먼저 특화 서비스로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가스요금) 자동납부·4대 사회보험·손해보험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 업종·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와 같은 문화생활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LIFE' 서비스가 있다.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달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쿠팡·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시니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카드,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 하나카드, 지난해 순익 2217억…전년比 29.6%↑
- 하나금융 "비은행 강화 목표…RORWA 상향 목표" [컨콜]
- 하나카드, 중국 무비자 정책 따라 트래블로그 카드 혜택 공유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이용자, 연 해외여행 환전횟수 135만번·총 혜택 약1120억원"
- 하나카드, '원더카드' 100만장 발급 돌파
- 하나카드, 日 JCB와 손잡고 'CLUB SK 플래티넘 JCB' 출시
- 하나카드, 연체하면 체크카드 결제 사용 제한…"리스크 관리 목적"
- 하나카드, GLN 해외 QR 결제 서비스 도입
- 하나카드, 올해 1분기 순익 546억원…전년比 1.9%↑
- 하나카드, 과기정통부 'ARS 운영실태 평가' 장관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