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A손해보험은 설 명절연휴·동계기간 동안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설날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AXA손해보험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총 6주간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체크 무상점검·주입 서비스와 함께 경정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전국 스피드메이트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대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설 명절뿐만 아니라 동계 기간 전반에 걸쳐 이용할 수 있어 겨울철 안전한 차량 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엔진오일·브레이크·타이어·배터리·공조장치 등 겨울철 사전 체크가 필수적인 항목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안전한 주행 및 차량관리에 필요한 소모품 교환 등 경정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올해는 이상기후로 인한 갑작스러운 폭설·한파 등이 지속되며 도로 결빙으로 인한 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가운데, AXA손해보험은 타이어 공기압 체크·주입을 무상으로 실시하는 등 관련 혜택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겨울철 엔진 과열 방지와 냉각 시스템 부식 예방을 위한 냉각수 교환 시 국산차 30%, 수입차 20%의 할인율을 제공하고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에도 차종 관계없이 20% 할인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국산차는 엔진오일 교환 시 새 와이퍼로 무상 교체해준다.
AXA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설날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통해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아 사고를 예방하고 편안한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AXA손보, 여성한부모가정 지원사업 후원 진행
- AXA손보, '100일의 행복 나눔'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AXA손보 "낙상사고 관련 응급실 방문 환자, 45%는 고령자"
- AXA손보, 임직원 참여 기후리스크 대응
- AXA손보 "4년 연속 도로교통 위협 운전습관 1위는 음주운전"
-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귀성객 교통편의 강화
- AXA·라이나손해보험·메리츠화재 外 [Daily Pick 보험]
- AXA손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상해보험 부문 1위 수상
- AXA손보, 대상포진 보장하는 '(무)AXA올인원종합보험' 소개
- AXA손보 "고령자, 호흡기 질환 합병증 심혈관·뇌혈관 질환 보장되는 보험 가입 인기"
- AXA손보,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구호금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