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년 프로모션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본격 진행에 앞서 해리포터 마니아를 위한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영화관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 WBDGCP)와 손잡고 오는 2025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음료, 푸드, MD 등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2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중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했던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를 관람할 수 있는 '해리포터 무비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포터 무비데이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는 25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영화는 오후 12시 30분과 3시 20분 총 2회 상영된다. 스타벅스는 회차별로 50명(1인 2매 제공)을 선정해 총 1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며 원하는 상영 시각 및 가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내년 1월 출시되는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제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모든 관람객에게 해리포터 무료 음료 쿠폰과 푸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해리포터 복장을 입은 베어리스타와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제상품이 마련된 포토존이 운영된다. 현장 포토 이벤트를 통해 당첨객에게는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MD, 리유저블 백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에 앞서 해리포터 마니아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신상품을 먼저 소개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관람을 통해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나 혼자 산다'…올해 웨이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
- 스타벅스,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 스타벅스, 19일까지 온라인 쇼핑 페스타 '버디 위크' 개최
- 스타벅스, 문화예술 후원 매개단체 문체부 장관상 수상
- 스타벅스, 소방공무원 지원·복지혜택 마련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스타벅스, 새해맞아 '해리포터' 음료·MD 출시
- 스타벅스 "올해 가장 인기 있던 음료는 아메리카노·카페라떼"
- 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 진행…'음료 1년 무료'
- "나오면 품절"…스타벅스코리아, 남다른 마케팅
- 스타벅스, 경찰청과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장학금 지원 나서
- 스타벅스, 5년 만에 강남 센터필드로 '사옥 이전'
-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신익희 선생 친필휘호·국가유산 보호 기금 전달
- 스타벅스 코리아 파트너가 뽑은 '최애' 음료는?…'쿨 라임 피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