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신선식품·생필품 중심 할인 '스타세일' 진행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신선식품과 생필품 중심 할인 행사인 '스타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국내산 삼겹살·목심·대광어회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가 브랜드 한우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판매 등을 포함한다. 행사 기간 중 딸기는 29일부터 3일 동안 전 품목 5000원 할인한다.

행사 기간 중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주요 먹거리·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구매하거나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인 최대 40% 할인과 겨울 시즌 이불·히터 최대 30% 할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품목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다이소, 뜨개도구 80여종 선보일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 실시 


다이소는 패션 소품, 키링 등을 만들 수 있는 뜨개실·뜨개도구·수예부자재 80여 종을 선보이는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맨손 뜨개가 가능한 '뽀글이 빅 핸드니팅 뜨개실' △바라클라바용 '굵은 울믹스 뜨개실' △극세사 뜨개실 △도톰 날개실 △부클 뜨개실 등 다양한 뜨개용품을 선보인다. 특히 뜨개실마다 패키지에 적합한 편물과 만드는 영상이 담긴 QR링크가 함께 첨부된다.

뜨개도구는 바늘과 세트 상품으로 판매되며, 뜨개소품을 분할케이스에 담아 구성한 도구 세트 등과 '스냅 단추 펀칭기 세트'·'와이어타입 키링 부자재' 등의 수예부자재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크리스마스 맞이 신메뉴 3종 출시


한국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버거'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이고 전국 3개 매장에 크리스마스 맞이 '루미나리에' 장식을 설치했다.

신제품은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메리 베리 맥피즈 등이다.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버거와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은 프랑스 남부의 겨울 대표 요리 '알리고(Aligot)'와 트러플을 결합했으며, 메리 베리 맥피즈는 라즈베리맛의 탄산음료다.

맥도날드는 이와 함께 28일부터 △서울둔촌DT △상계DT △고양삼송DT매장 3곳에 크리스마스와 맥도날드를 상징하는 루미나리에 장식을 설치했다.


이랜드이츠,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겨울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리미니'는 '리미니 윈터 다이닝(Rimini Winter Dining)'을 콘셉트로 겨울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투어 오브 리미니(Tour of Rimini)'를 대표로 하며, △시금치 바질 소스를 곁들인 새우오일파스타 △크림뇨끼와 알감자 △토마토라구파스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 △시금치텃밭피자 △프라이즈(감자튀김과 치킨) △시칠리아오렌지 착즙주스 등이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맞이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겨울을 맞아 '이탈리안 클래식, 투 파인 비스테카(Italian Classics, Two Fine Bistecca)'를 테마로 신메뉴 스테이크 2종과 와인 페어링을 선보인다.

비스테카는 스테이크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신메뉴 2종은 △프렌치랙(양갈비)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피에몬테와 피렌체 지역의 특색을 더했다. 함께 페어링되는 와인은 △알리브리안자 바롤로 포이아나 △19 크라임스 쉬라즈 △라 본치아 끼안띠 △몬탈토 꼴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멜롯이 있다.

CJ푸드빌은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로 오는 12월 22일까지 사용 가능한 세트 메뉴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스테이크 신메뉴 단품이나 세트 주문 시 오는 1월 31일까지 시즌 와인 보틀 2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오는 12월 9일부터 22일까지는 2주간 40% 할인이 적용된다.

12월 2일부터 8일까지는 '스테이크&글라스 와인 페어링 위크'를 진행해 오후 5시 이후 스테이크 주문 시 모든 글라스 와인을 6900원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