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4'에서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게임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오디세이 OLED G5(G50D) △오디세이 OLED G6(G60SD, G61SD) △오디세이 OLED G8(G85SD, G80SD) △오디세이 OLED G9(G93SD) 등 올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게임 전문 매체 '인벤'과 협력해 '인벤 플레이라운지'에 'All Ready. OLED' 체험존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으로 인기 게임인 '레고 포트나이트', '오버워치 2', '로켓 레이싱'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All Ready. OLED 체험존 외에도 넥슨, 넷마블, 크래프톤, 하이브IM 등 다양한 파트너사 부스에서 오디세이 모니터를 만나볼 수 있다.
그중 하이브IM의 '아키텍트 메인부스'에서는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을 오디세이 G60SD를 통해 직접 체험 가능하다. 삼성전자와 기술 협력을 통해 차세대 화질 기술 'HDR10+ GAMING'이 적용된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은 게임 내 명암을 더욱 세밀하게 표현했다.
한편 아키텍트 메인부스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오디세이 Neo G9', '무빙스타일 M7'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가전·스마트폰 '당일 배송·설치' 서비스 시작
- 삼성전자, AI 기능 강화한 김치냉장고 인기… 판매량 두 자릿수 증가
- '삼성 부당합병 의혹' 재판부, "檢 말한 '부정행위' 기준 불분명"
- 삼성 아트 스토어, '단색화의 거장' 고 박서보 화백 작품 담는다
- 삼성그룹 노조연대, 이재용 회장에 '조직문화 혁신' 촉구
- 막 오른 '지스타 2024', 쏟아진 신작에 대규모 인파 몰려
- 펄어비스 '붉은사막', 압도적 그래픽과 다채로운 액션 돋보여 [게임리뷰]
- 삼성·LG전자, 'CES 2025' 최고혁신상 7개 포함 53개 싹쓸이
-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주주가치 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