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는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둔 통합 디지털 플랫폼 'New NH pay'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ew NH pay'는 기존 NH농협카드앱과 NH pay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합친 통합 디지털 플랫폼이다. 내달 오픈을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먼저 이달 말까지 'New NH pay 사전응모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워치(1명), △세라잼 안마의자(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500명)을 제공한다.
'New NH pay’ 출시를 기념해 룰렛 이벤트에서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하루한번, 꽝 없는 룰렛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1명) 등 다양한 상품과 NH포인트를 증정한다. 통합디지털플랫폼 출범을 앞둔 11월에는 특별한 추가 혜택으로, 7등 NH포인트 랜덤 당첨 시 동일한 금액의 NH머니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NH pay '결제'를 활용하면 페이백을 제공하는 'NH pay X GS25 페이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NH pay 결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에서는 'NH pay'를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행사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 9~10월에는 강원대학교, 서울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축제를 찾았으며 대전국제와인엑스포 2024도 방문해 홍보부스를 열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ew NH pay를 기다려 주신 고객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편리해지고,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New NH pay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NH농협카드, 골프 고객 쌀 증정 이벤트 실시
- NH농협카드, 10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
- NH농협카드, 영락보린원 찾아 쌀 나눔행사 실시
- 카드론 최다 경신한 카드사…"수익성 활로 찾기 어려워"
- 매일유업,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해 '저당 캠페인' 홍보 나서
- NH농협·신한·KB국민카드 [Daily Pick 금융]
- NH농협·롯데·KB국민카드 外 [Daily Pick 금융]
- NH농협카드, 통합디지털플랫폼 ‘New NH pay’출시
- NH농협카드, 최초 여성 CEO 이민경 신임 사장 취임
- NH농협카드 'NH pay x 해피포인트' 제휴멤버십 출시
- NH농협카드, 2024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