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삼성서울병원과 암극복 토크콘서트 개최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삼성서울병원과 공동으로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암극복 토크콘서트 '다시, 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환자·가족 100여명이 참석했고 삼성서울병원 암병원의 조주희 교수와 유종한 교수가 암과 함께하는 삶에서의 직업의 의미와 일하며 암과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관리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암을 극복한 환우들이 출연자로 나서서 어떻게 일을 다시 할 수 있게 됐는지 자신의 사례를 전했다.


KB손해보험, 자사 앱에 의료·건강 헬스케어 콘텐츠 탑재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KB손해보험 앱에 헬스케어 신규 콘텐츠를 탑재했다고 6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자회사 KB헬스케어와 협력해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KB손해보험 앱에 추가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 제휴 병원에서 비대면 진료를 받고 근처 약국에서 처방된 약을 받을 수 있도록 연계했다.

KB손해보험 앱에서는 건강 관련 문의 내용을 게시판에 작성하고 전문 의료진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의료 건강 상담 서비스'도 새롭게 제공한다. 건강 관련 질문을 작성하면 올라케어와 연계된 전문 의료진에게 1~3일 내 회신받을 수 있다. 


NH농협손해보험, 수확철 자매마을 일손돕기 실시


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지난 5일 충남 서산시 소재 자매마을인 뱅길이 마을에서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서국동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와 헤아림봉사단 35명은 뱅길이 마을 주민들과 함께 양파를 심고 생강을 캔 뒤 마을 어르신들께 건강선물세트 50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나손해보험, 카카오페이와 원데이자동차보험 시너지 강화


사진=하나손해보험
사진=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카카오페이와 원데이자동차보험을 통한 협력관계를 확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과 카카오페이가 제공한 자료에 의하면 2024년 1월부터 10월까지 카카오페이에서 판매된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 계약건수는 총 12만5000여 건으로 전년 대비 106% 증가했으며 동기간 보험료도 15억으로 전년 대비 119% 늘었다.

해당 상품은 지난 2012년 업계 최초로 출시한 '1일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으로 카카오페이의 보험상품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