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막걸리의 날 맞이 쌀 소비 촉진 가두캠페인 실시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10월 31일 막걸리의 날을 맞아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막걸리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건강한 문화 전파를 위해 매년 10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막걸리의 날로 지정하고 있다. 이에 맞춰 NH농협생명은 지난 2022년부터 막걸리의 날 맞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NH농협생명 임직원은 서대문역을 지나는 시민들에게 막걸리에 대한 정보가 담긴 안내장과 농협생명 마스코트 '코리'스티커를 붙인 떡과 식혜를 증정했다.


교보생명 교보교육재단 '제8회 독서편지 공모전' 접수 실시


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교보교육재단에서 오는 24일까지 '제8회 책갈피 독서편지 공모전' 접수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2017년부터 청소년이 독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책갈피 독서편지 공모전'을 열고 있다.

해당 공모전은 청소년이 '2024 책갈피 인성도서' 가운데 한 권을 읽고 자신에게 준 감동과 변화를 편지 형식으로 작성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재단은 올해 공모전 참가 자격을 9세에서 24세까지로 확대하고 수상 인원도 56명에서 136명으로 늘렸다.


DB생명, 독서소외 아동 위한 '동화낭독 봉사활동' 전개


사진=DB생명
사진=DB생명

DB생명은 사회적 기업 알로하아이디어스와 함께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4일 진행된 해당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았다.

이날 DB생명 임직원 22명은 전문 스튜디오에 모여 직접 녹음을 진행했다. 완성된 음원 및 도서는 아동복지센터·특수학교·다문화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신상품 출시


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신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무배당'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은 이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신상품을 통해 그동안 보험에서 심도 있게 보장하지 않았던 정신질환부터 보험사에 보장할 수 있는 흉터치료 영역까지 여성의 관심도가 높은 분야까지 보장 영역을 확장했다.

특히 지난 금융위원회의 국민체감형 상품 개선 보도 이후 임신·출산 관련 보장 영역도 한층 강화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출산지원금 특약은 첫 번째 출산 시 100만원·두 번째 출산 시 300만원·세 번째는 500만원을 축하 목적으로 최대 3회 지원한다.

해당 상품은 임신·출산으로 인한 입원비도 업계 유일하게 보장하며 제왕절개 시 보장받을 수 있는 제왕절개수술비도 신설했다.


삼성화재, '착.해.여' 브랜드 캠페인 진행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보험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착.해.여(착!한해외여행)' 브랜드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삼성화재와 유명 인스타그램 사연툰 작가인 키크니와 협업했다. 고객들로부터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연을 받아 웹툰으로 그리고 힐링 여행을 보내주는 내용이다.

사연 공모는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접수됐고, 총 500여건의 사연이 도착했다. 이 중 2개의 선정작은 사연툰으로 제작돼 각각 10월 29일과 오는 11월 12일 작가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재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