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임직원 걸음기부로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께 신발 후원


사진=신한라이프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을 통한 임직원 걸음 기부로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3000만원 상당의 신발을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탄소중립실천 전략의 일환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걷기를 유도해 개인의 건강도 지키고 환경도 보호하도록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존 목표였던 5000만 보를 2주만에 초과 달성해 서울지방보훈청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선정한 고령의 국가유공자 250분을 위한 신발을 구입하는 데 쓰여질 예정이다.


AIA생명, AIA가든서 환경정화 봉사활동 진행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AIA생명은 지난 22일 서울 한강공원에 조성된 'AIA 가든'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AIA생명·AIA프리미어파트너스 소속 임직원과 마스터플래너 120여명은 AIA가든이 위치한 뚝섬 한강공원 일대를 걸으며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한 'AIA 원 빌리언(AIA One Bill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참여해 도심 속 정원을 조성하며 사람들의 정신적 건강증진을 도운 것으로 평가받았다.


푸본현대생명, 'MAX 경영인 정기보험 탑픽' 출시


사진=푸본현대생명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최고경영자(CEO)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유고시 기업 리스크에 대비하는 보장플랜 'MAX 경영인 정기보험 탑픽(무배당·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금리확정형 상품으로 가입 후 5년경과 시점부터 매년 사망보험금이 증액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후 5년 이후부터 10년 이내에는 사망보험금이 매년 가입금액의 10%씩 증가하고 가입 후 10년 이후부터 만기까지는 매년 가입금액의 20%씩 는다.

또 장기유지보너스 적립으로 해약환급금을 높였고 종신전환특약과 연금전환특약을 통해 경영인을 위한 노후 맞춤설계가 가능하다.


현대해상, 전국 3개 병원에 도서관 개관


사진=현대해상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올해 전국 3개 병원에 도서관 '마음心터'를 개관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서관 마음心터는 현대해상이 지난 2015년부터 사단법인 아르콘과 함께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와 보호자·지역주민들을 위해 병원내 유휴공간에 도서관을 조성해 주는 사업이다.

현대해상은 매년 3개 병원을 선정해 양질의 도서와 집기를 제공해 도서관을 구축하고 도서관 개관 이후에는 2년간 신간도서를 추가 지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