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종합형건강보험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출시
NH농협생명은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은 암치료비용과 더불어 뇌·심장질환 급여치료비를 10년간 보장하는 종합건강보험상품이다.
암치료비는 원발암·재발암·전이암·소액암 등 구분 없이 암으로 발생하는 모든 치료비용을 매년 최대 1억원씩 10년 동안 보장한다.
DB손해보험, 추석 연휴차량 무상점검서비스 실시
DB손해보험은 추석명절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연휴 전 사고예방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DB손해보험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프로미카월드 264개점에서 진행된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미래에셋캐피탈과 업무협약 체결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미래에셋캐피탈과 임대주택 임차인의 주거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신용보험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래에셋캐피탈 임대차보증금 담보대출 고객의 주거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용보험 제공 및 ESG 경영의 일환으로 공동 포용금융 실천을 추진키로 했다.
KB손해보험, 'KB 5.10.10 금쪽같은 건강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은 'KB 5.10.10 플러스 건강보험'의 건강고지 할인을 저연령까지 확대 적용한 신상품 'KB 5.10.10 금쪽같은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 5.10.10 금쪽같은 건강보험'은 5세부터 40세까지의 고객이 가입 가능한 어른이(어른+어린이) 보험으로, 기존 '계약 전 알릴의무' 외에도 6년에서 10년간 입원·수술 및 암·심근경색·뇌졸중 등 3대 질병 여부를 고지하는 '건강고지'를 통과할 경우, 자사 어른이 보험인 'KB 금쪽같은 희망플러스 건강보험' 대비 최대 약 25%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메리츠화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메리츠화재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정규직과 채용연계형 인턴을 포함해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대졸 공채 모집분야는 △상품·계리 △기업보험 △IT △장기보상 △자산운용 △디지털전환 등 6개 부문이다.
하나생명 설계사 전원, 보험완전판매역량인증 자격 도전
하나생명은 서울 원큐라이프지점에서 하이브리드채널 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날 하이브리드 채널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속 설계사 전원이 ‘보험완전판매역량인증’ 자격 취득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보험완전판매역량인증' 자격은 보험연수원에서 불완전 판매 예방 및 양질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법령 등의 교육을 통해 보험 영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 오준석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 '1조 클럽' DB손보, 주주환원율 언질에 곧장 52주 신고가
- MG손해보험 4차 매각에 메리츠화재 참전…3파전 구도 형성
- 하나생명, 올해 상반기 순이익 92억원···전년 대비 29.4% 감소
- NH농협생명, 올해 상반기 기준 봉사활동 4686시간 진행
- KB손해보험, 올해 상반기 순이익 5720억원···전년比 8.9%↑
- 제주관광공사 "지난해 추석 시즌 제주 여행객, 제과점·테마파크 찾아"
- 엘지유니참·롯데칠성음료·잡코리아·BBQ [Daily Pick 유통]
- 10월 1일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전세사기특별법 등 법안 3개 통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