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A손해보험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소원을 이뤄부럼! 소복(福)소복(福)(이하 소복소복)’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AXA손해보험은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지역 어르신을 위한 소복소복 행사를 기획했으며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 한 해의 건강과 행운을 빌었다.
소복소복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의 소원과 희망을 담은 편지로 나무를 만드는 ▲소원을 이뤄부럼!, 쉽고 재미있는 실내 운동 콘텐츠로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 함께 건강해부럼!, 그리고 한해의 액운을 막아주는 약밥과 특식을 나눠 먹고 어르신들 간 친목을 다지는 ▲복(福)을 나눠부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AXA손해보험은는 다양한 문화 체험 및 건강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친밀감과 유대감을 강화하고 영양가 있는 정월대보름 음식을 제공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특히 ‘다 함께 건강해부럼!’에서는 악사손보의 온라인 홈 헬스테인먼트 서비스를 활용한 실내 운동을 진행해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온라인 홈 헬스테인먼트 서비스는 지난해 업무협약(MOU)을 맺은 나우비긴과 협력해 선보인 서비스로 요가, K팝 댄스 등 건강 콘텐츠부터 멘탈 케어, 힐링 등 심리 치유 콘텐츠까지 분야별 유명 강사의 수업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2023년에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며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업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악사손보는 올해도 관내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소외 이웃들 모두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AXA손보, 안전한 설 명절 위해 ‘자동차 정비 서비스 및 긴급출동서비스’ 제공
- AXA손보, 겨울 맞아 전사 '에너지 절약 캠페인' 진행
- AXA손보,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김장김치’ 나눔
- AXA손보, 스피드메이트와 '전기차 긴급 충전서비스' 개시
- AXA손보, 일과 생활 균형 맞추는 ‘가족 친화 기업문화’ 만든다
- KDB생명, ‘KDB생명 새해맞이 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 AXA손보, 제주렌트카 플랫폼 돌하루팡과 ‘제휴운전자보험’
- 음주운전 경험자 중 42% "전날 술마셔도 다음날 운전한다"
- AXA손보, '2023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
- AXA손보, 가입 문턱 낮춘 ‘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
- 숙취운전 심각, 8명중 1명은 '문제없다' 인식
- AXA손보,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물품' 지원 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