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1월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호로 선정된 고객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인생을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KB라이프 ‘경영전략회의’, 이환주 사장 “2023년은 ‘꿈을 향한 동행’의 시작점”
- KB라이프생명 정식 출범...목표는 'BIG 3'
- 이환주 KB라이프 대표 후보, 출범 앞두고 워크숍 및 호프데이 진행
- 이환주 KB라이프 대표 후보, 통합 앞두고 ‘웰컴데이’ 이벤트 진행
- KB라이프생명, 부서장 인사 실시…키워드는 ‘젊은 조직’
- SGI서울보증,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장학금 5000만원 전달
- KB라이프, KB라이프파트너스와 ‘KB STAR WM 서비스’ 위해 맞손
- KB라이프, 임직원 함께하는 ‘한마음 볼링대회’ 개최
- KB라이프, VIP 종합금융 자산관리 ‘KB STAR WM’ 정식 론칭
- KB라이프, 고객 패널 '제2기 KB스타지기' 모집
- KB라이프,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