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생명이 이환주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KB라이프생명 임직원과 KB라이프파트너스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한마음 볼링대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라이프생명 출범 한 달을 맞아 진행된 기업문화 프로그램으로 부서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화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강남 KB라이프타워 인근의 볼링장에서 개최된 ‘한마음 볼링대회’는 부서별 대표 12명이 한 팀을 이뤄 총 34개 팀이 출전해 초구와 스페어를 2인이 번갈아 치는 스카치 게임 방식으로 진행됐다.
볼링 점수가 가장 높은 5개 팀에게는 소정의 부서 회식비가 제공되어 열띤 응원전도 펼쳐졌다.
이날 볼링장에는 ‘치맥·피맥 라운지’도 함께 운영해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치킨, 피자, 맥주를 즐기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볼링을 즐기며 원팀이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한마음 볼링대회’에 참가했다”며 “앞으로 다방면으로 소통을 강화해 일하기 좋은 회사, 활기찬 조직문화를 가진 회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임직원 화합을 위해 ‘응원 커피차 이벤트’, 야구 경기 응원 이벤트인 ‘원라이프데이’, ‘호프데이’ 등 다양한 소통 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 KB라이프, KB라이프파트너스와 ‘KB STAR WM 서비스’ 위해 맞손
- KB라이프, 새 출발 ‘1호 고객’에 감사의 마음 전해
- KB라이프 ‘경영전략회의’, 이환주 사장 “2023년은 ‘꿈을 향한 동행’의 시작점”
- KB금융 ‘위기상황 속에서도 지속가능한 KB’ 위한 '2023년 상반기 그룹 경영전략회의' 개최
- KB라이프생명 정식 출범...목표는 'BIG 3'
- 이환주 KB라이프 대표 후보, 출범 앞두고 워크숍 및 호프데이 진행
- KB라이프, VIP 종합금융 자산관리 ‘KB STAR WM’ 정식 론칭
- KB라이프, 고객 패널 '제2기 KB스타지기' 모집
- KB라이프,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
- KB라이프, '착한암보험' 출시 기념 상품권 증정 이벤트
- KB라이프, 출범 100일 기념 '축하 커피차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