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으로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하얀색의 토끼를 더해 시각적인 주목도는 물론 새해 한정판으로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일러스트는 아빠, 엄마, 아이의 가족 토끼를 활용해 2종으로 구성됐다. 가족 토끼가 함께 힘차게 깡총깡총 뛰고, 사랑스런 뽀뽀를 나누는 모습을 표현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행복과 따뜻함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올해도 새해 캠페인을 전개하며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맞이하는 한 해의 활기찬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아낸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50ml, 350·355ml 캔 제품과 300ml, 500ml, 1.5L, 1.8L, 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도 선보였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표현한 이모티콘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마다 따뜻하고 짜릿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올해는 풍요로움과 지혜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또 한 번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한정판 패키지는 물론 새해 토끼 이모티콘 출시와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