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제9기 고객패널 종합발표회’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에는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지난 6월 선정된 고객패널 10명이 참여했으며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우수활동자 시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앞서 NH농협손해보험은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고객패널을 운영하며 ▲이색상품 아이디어 ▲고객접근성 제고에 대한 의견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은 소비자 관점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올해까지 총 9번의 고객패널을 운영하였으며 민원접수 홈페이지 화면 개선, 약관 가독성 향상, 고령자(70세 이상) 전담 상담원 배치 등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며 고객 중심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 NH농협손보, ‘농기계 사고예방 캠페인’ 실시
- NH농협손보, 추석맞아 어르신들에 무료급식 지원
- 최문섭 NH농협손보 대표, 호우피해 농가 직접 방문해 위로
- NH농협손보, 무더위 극복을 위한 쪽방촌 ‘방충망 교체’ 진행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교보생명, NH농협생명, 하나생명, NH농협손보, 핀다 外
- NH농협손보, 수확철 맞아 자매마을 일손돕기 나서
- NH농협손보,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 출시
- NH농협손보, '2022 CS-AWARD 시상식' 개최
- NH농협손보, ‘왕구와 므앙이’ 캐릭터 창작동화 공모전 시상식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