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 찾은 내 소비의 핏(Fit) ‘신한카드 핏’ 출시


신한카드 Fit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Fit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MZ고객을 겨냥한 ‘신한카드 핏(Fit)’을 출시했다.

신한카드 핏은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고객에게 딱 맞는(Fit)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면서도 동시에 자기만족, 자기개발을 위해서는 아낌없이 소비하는 MZ세대의 이용 성향을 파악해 ‘일상 영역’과 ‘플렉스(Flex) 영역’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 영역에서는 비교적 이용금액이 작고 빈도가 잦은 편의점, 커피, 요식, 온라인 업종에서 월 단위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렉스 영역은 MZ세대가 관심 갖는 영역을 ‘헬시플레져’, ‘셀프기프팅’, ‘해외’, ‘자기 개발’ 등 총 4가지로 구분해 분기별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플렉스 영역 포인트 적립을 위한 건당 최소 이용금액은 5만원이며, 4개 영역에서 분기내 통합 2회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한카드 핏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일상 영역의 빈도와 플렉스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연내 MZ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디자인을 추가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유료멤버십 'TRDAERS CLUB'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트레이더스 유료멤버십 'TRDAERS CLUB'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트레이더스 유료멤버십 'TRDAERS CLUB'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유료 멤버십 'TRADERS CLUB'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트레이더스에서 새롭게 런칭한 'TRADERS CLUB'은 트레이더스 멤버십 고객에게 적립과 특정 품목 추가 적립·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TRADERS CLUB'은 연회비 3만원 'Standard'와 7만원 'Premium'으로 나뉘며 각각 트레이더스 이용금의 %, 2%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먼저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보유회원에게 멤버십 연회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보유회원은 이벤트 특가 100원에 'Standard'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이용금액 적립률이 더 높은 'Premium' 멤버십은 4만1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 특가 이벤트 대상이 아닌 고객에게는 2만4500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TRADERS CLUB'에 가입한 고객에게 10만원 이상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 2매와 T-café 아메리카노 900원 할인권 5매를 제공한다.

연회비 특가 이벤트와 할인권 증정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앱 트레이더스 멤버십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기업 최초 ‘건축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현대카드 CI.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 CI.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제18회 대한민국 건축의 날’ 기념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건축의 날’은 경복궁 창건일(1395년 9월 25일)을 기념하고 미래 건축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차원에서 지난 2005년 제정됐다.

한국건축단체연합은 국토교통부와 함께 매년 건축의날을 기념해 건축 문화 발전에 공로가 있는 건축인 및 건축관계자를 발굴해 상을 수여해왔다.

현대카드는 일반 기업 최초로 건축의 날 표창을 수상한다.

그동안 건축의날 표창은 건축계에 유의미한 족적을 남긴 건축계 원로나 건축사무소가 받아왔던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일이다.

수상 대상자를 선정하는 국토교통부 상훈심의위원회는 “건축이 사회와 문화에 미치는 영향력을 고려할 때 이제 대중성과 시의성도 함께 고려해 건축의날 정부 포상 수상자를 선정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카드는 현대카드가 지난 20여년간 건축과 문화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공간을 조성한 것은 물론 이 모든 히스토리를 담은 책 ‘더 웨이 위 빌드(The Way We Build)’를 발간해 많은 이들에게 알림으로써 건축의 대중화에 기여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롯데카드, 해외 삼성페이 결제 서비스 오픈…이용 고객 캐시백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삼성페이 해외결제를 지원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삼성페이 해외결제를 지원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해외 삼성페이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 이용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을 위해선 해외 삼성페이 결제는 롯데 마스터카드로 가능하다.삼성페이앱에 카드 등록 후 ‘해외 결제 등록’을 마쳐야 한다.

해외 결제 등록은 삼성페이앱에 등록된 롯데카드 우측 상단의 ‘더 보기’ 터치 후 나타나는 '해외 결제 안내'에서 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로 미화 환산 기준 월 1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익월 말 1만원을 롯데카드 결제계좌로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며 한국시간으로 1일부터 말일까지의 결제 건을 합산한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사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삼정회계법인과 기업 자산관리 업무협약


한국투자증권이 삼정회계법인과 기업금융 자문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삼정회계법인과 기업금융 자문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삼정회계법인(KPMG)와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전담조직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은 중소·중견 기업 고객을 공동 발굴한다.

또한 인수합병(M&A)과 파이낸싱 관련 자문을 제공하는 등 각사가 보유한 역량을 활용한 시너지를 모색할 계획이다.

한국투자증권 GWM은 초고액자산가의 글로벌 자산배분 및 투자와 자산승계 토털 서비스 등 패밀리오피스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한국강소기업협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법무법인 원, 법무법인 바른 등과 협약을 통해 서비스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메리츠증권 ‘테슬라 전격해부’ 온라인 세미나 개최


메리츠증권 CI. 사진=메리츠증권
메리츠증권 CI. 사진=메리츠증권

메리츠증권이‘테슬라 전격해부’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월 12일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리츠증권 홈페이지 접속 후 해외주식공지사항 내 게시글을 통해 ZOOM으로 접속 가능하다.

강연은 메리츠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자동차·타이어 부문을 담당하는 김준성 연구원이 진행한다.

2013년 메리츠증권에 합류해 10년째 자동차·타이어 부문을 맡아온 김준성 애널리스트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주식 테슬라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분석을 제시할 예정이다.

메리츠증권 리테일사업총괄 송영구 전무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개인투자자도 기관투자자가 받는 전문적인 리서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