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이 ‘포켓몬빵’신제품 5종 출시와 함께 성도지방 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씰)도 추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그때 그 시절 추억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따라 구성한 라인업으로, 쫀득하고 촉촉한 블루베리 맛의 찜케익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그 시절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초코 파운드 속에 달콤한 초코칩을 넣은 ‘이슬의 초코파운드’, 다크 초코칩을 넣어 구운 빵 속에 벨기에산 초코 필링을 더한 ‘이상해씨의 초코팡팡’ 등이다.
또한 포켓몬 잠만보의 커다란 몸을 형상화한 자이언트 사이즈 피자인 ‘잠만보의 빅 피자’도 ‘고르곤졸라’와 ‘불닭’ 두 가지 맛으로 7월 중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포켓몬빵 모든 제품에 포켓몬에 나오는 지역 중 하나인 관동지방 포켓몬 띠부씰 159종 외에 새로운 띠부씰 116종이 추가 적용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띠부씰은 또 다른 지역인 성도지방 포켓몬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관동지방 인기 포켓몬의 새로운 이미지가 적용된 일부 띠부씰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SPC그룹 섹터나인, '해피포인트' X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 유통업계 포켓몬 '열풍' …SPC가 쏘아올린 캐릭터 마케팅
- SPC그룹, 인도네시아에 파리바게뜨 3개점 연달아 오픈
- '띠부띠부씰 열풍' 식품업계 전반으로 확산…인기 언제까지?
- SPC그룹 허영인 회장, 프랑스 대통령 글로벌기업 초청행사 참석
- SPC그룹, 여름방학 중 결식우려아동에 해피포인트 전달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실시
- 롯데제과, 디지몬 빵으로 SPC삼립에 '도전장'
- 식품업계, 너도나도 캐릭터 빵 열풍...제품 '베끼기' 여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