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를 출시했다.

'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홈 서비스로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조회·납부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이동통신, 렌탈, 보험, 스쿨뱅킹, 학습지 등 매달 내는 생활 요금을 정기결제로 연결하면 연결 건수 및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할인이 적용된 생활 요금 결제 금액도 모두 전월실적에 포함되어 보다 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전국 7대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가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하는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웨이브파크,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하이원 워터월드, 모나파크 용평 워터파크,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등 총 7곳에서 진행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기간 등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여 확인 가능하다.


NH농협카드, 7월 맞이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가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NH채움 클럽위 등급’ 회원은 전국 60여 개 주요 골프장에서 커피 4잔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채움 신용카드 일반등급’ 회원은 K리무진 이용권 구입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로 전국 테마파크 이용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용처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카드 스마트 앱 내 ‘전국 테마파크 혜택지도’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위 테라카드(포인트)’ 고객이라면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와 전세계 스타벅스 4000원 청구할인 혜택 해외가맹점 결제 시 2% 적립·주말 이용 시 3% 적립이 가능하다.

‘올바른 NEW HAVE 카드’ 소지 고객 또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이 가능하며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7%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채움스케치 또는 NH pay 앱 내 이벤트 홍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e-Must Have 변액연금보험’ KB국민은행 출시


미래에셋생명이 ‘e-Must Have 변액연금보험’를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e-Must Have 변액연금보험’를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신상품 ‘e-Must Have 변액연금보험’을 출시했다.

방카슈랑스 상품으로 KB국민은행 앱 ‘KB스타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비대면·비과세 상품이다.

이 상품은 관련 세법 충족 시 보험차익에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고, 가성비, 안정성, 유연성을 동시에 높여 고객의 안정적 노후자금 마련을 돕는 변액연금이다.

자금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중도인출이 가능하고, 납입기간변경 등 중장기 자금 활용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중도에 자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가입 및 관리 부담을 낮추고 연 복리 1%를 보장해 변액보험펀드 수익률이 아무리 낮아져도 일정 금액을 보장받으며 추가 실적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정적 수익구조를 갖췄다.

또한 업계 최초로 자산운용 전문가가 고객을 대신해 리밸런싱하는 일임형 자산배분형 펀드 MVP 시리즈와 시장의 최신 트렌드가 반영되는 ETF, AI 펀드 등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추가수익을 극대화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온오프 미니운전자보험’ 출시


삼성화재가 ‘온오프 미니운전자보험’를 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온오프 미니운전자보험’를 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실제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내는 ‘온오프 미니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 드라이브 서비스와 연동해 자동으로 주행거리를 측정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앱 하단 파란 동그라미를 터치해 본인 소유 차량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된다.

최초 1회만 연결하면 차량을 주행할 때마다 자동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1년 만기형 상품으로 만 19세부터 70세까지 본인 차량을 소유한 자가용 운전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보장가능주행거리를 5000km 또는 1만km 중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AXA손보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 신설


AXA손해보험이 ‘AXA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을 신설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AXA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을 신설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운전자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보험료를 차등화한 ‘AXA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자동차보험 특별 약관을 신설했다.

커넥티드카(Connected Car)는 정보통신 기술과 자동차를 연결해 운전자와 자동차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차량을 말한다. 

해당 특약은 ▲현대차 블루링크 ▲기아 커넥트 ▲제네시스 GCS 이용 고객 대상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안전운전 점수는 차량에 부착된 단말기를 활용하여 급가속·급감속·심야운전 횟수 등 운전자 주행 정보를 기반으로 산정된다.

최근 90일간 운행한 주행 거리가 500km 이상이면서 안전운전 점수가 70점 이상인 경우 특약 가입을 통해 긴급출동서비스특약 이외 가입한 담보 보험료의 9% 할인을 일괄적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챗봇 ‘캐빈’ 서비스 론칭


현대캐피탈이 챗봇 '캐빈'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챗봇 '캐빈'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앱과 모바일웹에서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챗봇 ‘캐빈’을 론칭한다.

현대캐피탈 고객은 기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상담원을 통해서만 처리할 수 있었던 다양한 업무를 시간 제약 없이 챗봇 ‘캐빈’을 통해 처리할 수 있다.

챗봇 ‘캐빈’은 연간 300만 건 이상의 현대캐피탈 고객상담 데이터를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분석해 설계됐다.

근저당 현황 조회 및 해지, 당월결제금·미납금 조회 및 결제, 개인정보 변경, 결제일 조회 및 변경, 각종 문서 발급 등 상담원을 통해 해결해야 했던 대출상담 영역의 업무 90% 이상을 처리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챗봇 ‘캐빈’ 서비스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현대캐피탈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업데이트 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