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18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2022년 봄·여름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하며 오는 20일 미쏘니, 오일릴리 등 80여 개 브랜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주요 점포에서는 각 점포별로 현대백화점카드로 해외패션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은 상품권 증정 및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무역센터점에서는 희소가치가 높은 해외 럭셔리 워치·주얼리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하림, 수비드 공법으로 촉촉한 ‘수비드 닭가슴살’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 이미지. 사진=하림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 이미지. 사진=하림

하림이 수비드 공법으로 촉촉한 수분감까지 잡은 ‘수비드 닭가슴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널과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갈릭 등 4종으로 출시된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에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촉촉함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으로 포장지를 제거하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겉면이 촉촉하고 반질반질하게 코팅된 닭가슴살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3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국 편의점과 하림e닭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테라X어뉴 골프용품’ 6종


하이트진로 ‘테라X어뉴 골프용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X어뉴 골프용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을 선보인다.

테라와 스포츠 브랜드의 최초 협업으로 골프용품은 스탠드백을 비롯해 골프장갑, 버킷햇, 아이스백, 앵클삭스, 원샷잔 등 6종이다.

테라의 컬러감과 세련된 이미지에 어뉴 골프만의 강렬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각 아이템의 셀링포인트에 맞추어 각기 다르게 표현했으며 테라를 상징하는 녹색 삼각형에 A와 W를 조합한 어뉴 로고가 특징이다.

19일부터 두껍상회와 어뉴 공식 홈페이지, 세컨도어, 무신사에서 각 품목별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국순당, 프랑스 ‘크로쿠스’ 와이너리 와인 3종 독점 론칭


국순당 '크로쿠스' 와인 제품 이미지. 사진=국순당
국순당 '크로쿠스' 와인 제품 이미지.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프랑스 까오르 지방의 ‘크로쿠스’ 와이너리 와인 3종을 국내 독점 론칭한다.

크로쿠스 와이너리는 프랑스 까오르 지역의 떼루아를 잘 표현한 3곳의 포도밭에서 생산된 말벡으로 와인을 생산한다.

까오르 지방은 중세까지 보르도를 능가하는 프랑스 최대의 와인 생산지였으며 포도 품종 말벡의 원산지로 지금도 말벡의 요람이라고 불린다. 

이번 독점 론칭한 크로쿠스 와인은 장인의 작업장을 뜻하는 블렌딩 와인 ‘아뜰리에’, 석회암 떼루아에서 만든 ‘르 까르시페’, 1억 8000만년 전 만들어진 오래된 토양에서 자란 포도로 만든 ‘라 로슈 메르’ 등 3종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