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10 써프라이즈’ 시즌2 오픈


하나카드가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2를 오프ㄴ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2를 오프ㄴ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국내외 유명 뮤지엄을 10달러에 즐길 수 있는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 대표 프로모션 ‘만원의 써프라이즈’의 글로벌 버전이다.

하나카드 고객은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를 10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뮤지엄 특집에는 파리 루브르박물관, 오르세미술관, 이탈리아 바티칸미술관, 런던 대영박물관, 뉴욕 현대미술관(MoMA), 뉴욕 자연사박물관, L.A 마담투소 할리우드가 포함됐다.

국내 유명 뮤지엄인 아르떼뮤지, 뮤지엄 원에서 5월 9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된다. 티켓은 장소별로 매월 2022개를 선착순 10달러에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삼성생명 ‘꿈담은 자녀보험’ 출시


삼성생명이 '꿈담은 자녀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꿈담은 자녀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삼성 꿈담은 자녀보험(무배당)’을 출시한다.

‘꿈담은 자녀보험’은 성장기 어린이부터 사회초년생까지 가입할 수 있게 가입나이를 30세까지 확대했다.

이 상품은 별도의 어린이전용 인수 기준을 적용해 가입도 쉬워졌다.

또한 주보험 하나에 고액암·일반암·소액암,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 등 3대 진단부터 입원, 수술, 치료, 재해 보장까지 성장기부터 성인에게 필요한 25대 핵심 보장을 담았다.

그동안 부담이 컸던 고액치료비암 진단을 신규로 보장하고 최대 5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니만큼 뇌출혈 및 급성심근경생증 진단 보장도 추가했다. 

만기에 생존할 경우 결혼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최대 2000만원까지 축하금이 지급되며 가입금액에 따라 정액으로 지급된다.

보험기간은 20년만기, 납입기간은 10년납, 20년납중 선택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 실시


라이나생명이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이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보험이 임직원, 텔레마케터(TMR)와 직계 가족 대상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라이나생명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은 사내 부속 한의원을 통해 진행된다.

1대1 맞춤 진단, 침·뜸 치료, 한약 처방 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마련했다.

코로나19 완치 이후에도 롱 코비드(Long Covid·코로나 후유증)에 시달리는 이들이 있는 만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는 판단에서다.

이 외에도 라이나생명은 평시 사내 양·한방 병원과 헬스센터 등을 운영하며 임직원 및 TMR의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 오픈


한화손해보험이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본격적으로 디지털 화상청구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021년 11월 보험사 최초로 강릉, 목포, 진주, 제주 4개지역에서 5개월간의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디지털 화상창구 서비스란, 대형 모니터에 화상으로 연결된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일반 대면창구처럼 직접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화면 속 상담사의 도움을 받으며 대면창구와 똑같이 상담직원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모바일이나 키오스크 등 디지털 취약계층도 손쉽게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은 화상창구에 비치한 신분증 리더기, 문서 스캐너 등의 장비를 이용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이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공식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의 대표 캐릭터인 프로미가 전하는 깜짝 소식‘THANKS FOR 300,000!’을 주제로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세 가지의 이벤트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33명에 경품을 증정한다.


에이스손해보험, 일상회복 이후도 유연근무제 적용


에이스손해보험이 유연근무제를 도입한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이 유연근무제를 도입한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이 2년의 재택근무를 종료하고 3일 출근, 2일 재택 근무 형식의 ‘3+2 유연근무제’로 전환한다.

‘3+2 유연근무제’는 대면 소통을 통한 협업을 도모하고 아울러 재택근무에 익숙해진 직원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성을 고려해 도입한 제도다.

출근하는 3일 중 월요일과 수요일 이틀은 ‘협업 데이(Collaboration Day)’로 운영해 전 임직원이 출근하고 다른 하루는 개별적으로 선택해 출근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적용 대상은 재택근무를 통한 육아, 가족돌봄, 업무효율성, 자기개발 등 목적이 있으며, 재택근무가 가능한 모든 직무의 직원이다.

또한 수개월 간의 시범 운영과 직원들의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이번 유연근무제 프로그램을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이와 별개로 정부 거리두기 방침이 해제된 이후에도 출근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무실 방역, 실내 마스크 착용, 방문객 인원 관리 등 별도의 방역 프로그램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