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5월 한 달간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신차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해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5월 한 달 동안 국산, 수입 신차 전 차종을 구입할 때 사전 신청 시 혜택이 제공된다.
신용카드로 2000만원 이상 1.2%, 500만원 이상 1.0%를 캐시백 해준다.
체크카드로는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0.5%를 캐시백 해준다.
최근 인기 있는 전기차 ‘폴스타’를 신용카드로 2000만원 이상 결제 시 1.5% 캐시백으로 혜택을 높였다. 특히 ‘신한카드 MyCar’로 결제하면 0.2%를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
차량 구매월에 차량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이고, 차량 구매월 이후 3개월 동안 누적 100만원 이상(차량 결제금액 제외) 이용 조건이다.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도 전국 7개 직영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5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시 1.3%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할인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마트에서 완구, 전자게임, 과자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혹은 캐시백 혜택을 준다.
31일까지는 노랑풍선, 하나투어, 마이리얼트립,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골프용품 및 아웃도어 웨어 할인도 진행된다. 또한 리본즈코리아, 트렌비 머스트잇 등 명품편집몰 대상 할인도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8일까지 쿠팡에서 바디프랜다 안마의자를, 9일까지는 한우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노트북, 스마트폰, 계절가전 등의 할인 이벤트와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하나카드, 전기차 충전 서비스 본격 확대
하나카드가 기존 대표 상품에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지난 해 하나카드 이용 손님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보면 주유 업종 이용 고객의 0.2%가 전기차 충전 업종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카드는 기존 출시된 전기차 충전 전용카드로는 접근성이 낮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에 주유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에 전기차 충전 시 우대혜택을 추가하기로 했다.
올해 1월 출시된 ‘내맘대로 쁨’카드를 시작으로 100만 매 이상 판매된 1Q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1Q Living, 1Q Special+ 2개 상품에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추가 탑재했다.
앞으로 총 40만 고객이 새로운 전기차 충전 전용카드 발급 없이도 기존 이용하던 카드 그대로 전기차 충전 혜택을 즉시 제공받게 된다.
1Q Living, 1Q Special+에 새롭게 추가되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는 EV충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20% 하나머니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또한 주유 업종 전가맹점에서 10만원 당 5000 하나머니 적립을 최대 4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BC카드,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BC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업종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8일까지 이마트에서 완구 구매 시 1만원 현장 할인(7만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20, 40만원 구매 시 각각 1, 2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당일, 마이태그 응모 후 음식점 및 G마켓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마이태그 응모 후 5월 5일부터 31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2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5월 29일까지 마이태그에 응모하고 BC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뮤지컬 <아이다>, <지킬앤하이드>, <차미> 초청권 2매가 제공된다.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행사 실시
NH농협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고객 대상 편의점 제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 별(GS25, 미니스톱, CU) 3종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GS25 편의점에서 5월 15일까지 ‘카네이션 행사상품’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스톱에서 5월 한 달 동안‘가정의 달 선물 행사상품(에어팟 프로, 카카오 스피커 등 28종)’ 주문 예약 시 20% 즉시할인 혜택을 준다.
CU에서 5월 10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스낵’ 구매 시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BC)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입장권’ 구매 시 동반 1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ABL생명 ‘DIY(무)ABL THE건강통합보험(갱신형)’ 출시
ABL생명이 ‘DIY(무)ABL THE건강통합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객 스스로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만 골라 설계하는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상품이다.
주계약은 재해사망을 집중 보장하며 고객이 연령, 병력유무, 경제상황 등을 고려해 갱신주기와 간편심사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암 보장 중심으로 상품을 설계하면 소액암, 일반암 진단비, 항암약물치료비, 항암방사선치료비와 암수술급여금, 표적항암약물치료비 등 암에 대한 전반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뇌·심장질환 위주로 구성하면 뇌혈관·심혈관 질환의 중증 여부에 따른 진단 및 재진단까지 폭넓은 보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 입원·수술, 일반사망, 재해·질병장해 등의 보장을 추가할 수 있다.
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 확대 개편
현대해상이 가입고객 대상 건강 관리 프로그램 ‘메디케어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
메디케어 서비스는 건강관리부터 진료예약, 간호사 동행 및 치료지원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폭 넓게 그 범위를 확대했다.
어린이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해 ‘이른둥이(미숙아) 육아 케어’, ‘365일 24시간 건강상담’ 및 ‘이유식 상담’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또한 질병 발생 시 특화 서비스로 ‘차량 에스코트’ 및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를 새로 개설하였다.
신설된 ‘이른둥이 육아 케어’ 는 최근 고령 임신과 난임 시술 등 사회 환경적 요인에 의해 늘어난 이른둥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다.
또한 어린이 보험 고객의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을 365일 24시간으로 확대해 언제든 전문의료진과 직접 건강상담이 가능하도록 개편하였다.
이외에도 중대 질환 발생시 ‘간호사 병원동행’ 외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위한 후원금 3000만원 전달
DB손해보험은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를 돕기 위해 치료비 3000만원을 한국 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에 전달했다.
전달한 치료비는 DB손해보험 고객들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기부 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금됐다.
DB손해보험은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지난 12년간 총 170명의 환우에게 약 4억원의 치료비를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위생용품과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약속상자’를 전달하는 등 치료비 외에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5월 5일은 모두가 어린이…금융권 야외 이벤트 봇물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BC카드,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캐롯손해보험, DB손보 外
- [Daily Pick 금융] 롯데카드, 우리카드, NH농협카드, BC카드, DB손보, 캐롯손보, 카카오페이, 애큐온저축은행 外
- [Daily Pick 금융] 삼성화재, NH농협손보, 한화손보, DB손보, 현대해상, 카카오페이 外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BC카드, ABL생명 外
- 국민은행, 240개 업무에 사무자동화 도입
- 메리츠자산운용 종합계좌, 이제 신한은행에서 쉽게 개설
- [Daily Pick 금융]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 外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ABL생명,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 外
- 현대해상, 1분기 당기순익 21% 올라…1544억원 시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