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드디어 떠나는 해외 여행 이벤트


KB국민카드 본사 전경.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본사 전경.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해외여행 규제 완화에 맞춰 텔 및 렌터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6월 말까지 KB국민 비자카드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해 ‘호텔스닷컴’ 호텔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월 말까지 KB국민 국제 브랜드카드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해 ‘아고다’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8~1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아고다 예약의 경우 호텔 투숙일 기준 8월 30일 이전 예약 및 결제 건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5월 말까지 KB국민 비자, 마스터, 아멕스카드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해 ‘렌터카스닷컴’의 렌터카 예약 및 결제 시 5%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란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시에 5%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와 가전·가구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 출시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협업해 '리빙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협업해 '리빙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가전·가구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를 출시했다.

‘리빙케어’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관리사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가전과 매트리스 내˙외부를 세척 및 살균해주는 서비스다.

제품 관리 주기마다 담당 관리사가 신청 가정에 방문하는 등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리빙케어 가입은 디지로카앱 ‘라이프’ 탭 내 ‘케어’ 메뉴에서 할 수 있다. 제품 종류와 크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진다.

제품별 관리 주기는 세탁기 및 건조기 24개월, 냉장고 및 에어컨 12개월, 매트리스 6개월, 비데 3개월이다.

다음 관리 주기가 돌아오면 디지로카앱이 관리사 방문 신청 주기가 돌아왔다는 푸시 알림을 보내준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입 가능하다. 매장 신청 고객에게는 롯데하이마트 가전 구매 시 할부 수수료 우대 혜택을 준다.


NH농협손해보험, 간편고지 건강보험 2종 선보여


NH농협손해보험이 간편고지 건강보험 2종을 출시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이 간편고지 건강보험 2종을 출시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이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종합형 건강보험 2종을 출시했다.

출시 상품은 ‘(무)NH335굿패스건강보험’, ‘(무)NH335더블굿패스건강보험’다.

두 상품은 경증 유병자도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기존 유병자보험보다 할증률을 낮추고 고강도초음파집속술(HIFU), 항암 방사선 치료 등 신담보를 추가했다.

두 상품은 무해지환급형과 갱신형, 일반심사와 간편심사, 납입면제 탑재 여부에 따라 고객의 니즈에 맞게 상품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20세부터 최대 9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부부 동반 가입 시 보장보험료의 2%를 각각 할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누적 가입 60만 돌파


캐롯손해보험 본사.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 본사.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누적 가입 건수가 60만 건을 돌파했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 측정 장치인  캐롯플러그를 통해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하는 신개념 자동차보험이다.

캐롯손해보험 측은 이번 소식은 지난 3월 50만 건 돌파 이후 두 달 만에 달성한 실적이다.

올해 캐롯은 본격적으로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분석해 안전 운전 포인트를 지급하는 ‘안전운전 캠페인’을 전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캐롯손해보험은 고객이 안전운전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운전 인식 강화는 물론 금전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높은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