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신규 서비스 오픈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신규 서비스. 사진=MG손해보험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신규 서비스. 사진=MG손해보험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이 셀프 보험 설계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을 위한 서비스를 오픈했다.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은 필요한 보장만 골라 가입할 수 있어 최근 맞춤형 보험으로 각광받고 있다.

MG손보는 ▲장바구니 담기 ▲마이플랜 비교하기 ▲마이플랜 SNS 공유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참여 기반의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의 기존 고객 경험을 참고하거나 개인 플랜을 SNS로 공유해 가입 경험을 나눌 수도 있다.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등 SNS를 통해 친구에게 플랜을 공유할 수도 있다. 모든 서비스는 MG손보 다이렉트 웹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유튜브 조회 1000만 돌파


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사진=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이미지.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영상이 공개 1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광고는 예산 문제로 좌초 위기에 처한 좀비영화 ‘타임 투 다이’ 제작이 현대해상 다이렉트 PPL을 살아난다는 컨셉을 담았다.

이로써 영화가 ‘타임 투 다이렉트’가 되어 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또한 광고 소재로는 흔치 않은 좀비의 등장으로 흥미를 이끌었다.

여기에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PPL담당자 연기를 펼친 배우 한지은을 캐스팅해 극중 몰입감을 더했다.

‘타임 투 다이렉트’ 영상은 광고 전문포털 TVCF ‘오늘의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3주 동안 1위를 기록하는 등 광고업계 종사자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이스손보, 저소득층 아이들 위한 건강키트 기부


내 손 안의 안전키트. 사진=에이스손해보험
내 손 안의 안전키트.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이 ‘내 손 안의 안전키트’를 서울 시내 그룹홈(아동보호시설) 7곳에 기부했다.

‘내 손 안의 안전키트’는 어린이용 영양제와 손소독제로 구성된 키트로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취약 계층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했다.

특히 이번 물품 기부는 지난 해 연말 에이스손해보험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백신 접종 캠페인 ‘백신투게더’를 통해 조성한 기금으로 실시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에이스손해보험은 점자책 제작 사업, 보육시설 내 교구와 놀이도구 지원 사업 등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