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 본사 전경.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 본사 전경.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은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의 제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수료자에게는 정식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지난 1, 2기 수료자 중 절반 가량이 정규직으로 전환 돼 현재 에이스손해보험 본사에서 근무 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직무는 ▲마케팅 ▲영업 지원 ▲디지털 ▲상품 개발 ▲IT 개발 ▲IT 운영 등 6개 분야로 디지털 분야 근무 폭을 넓혔다.

지원은 오는 8월 1일까지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 내 공고에서 가능하며 서류 심사, 인터뷰 등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를 경험하고 전사 규모 프로젝트에도 투입될 예정이다.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이들에게는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이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보험업의 미래를 이끌 젊은 인재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인턴십을 통해 참가자들이 글로벌 보험산업의 트렌드와 실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