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은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의 제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수료자에게는 정식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지난 1, 2기 수료자 중 절반 가량이 정규직으로 전환 돼 현재 에이스손해보험 본사에서 근무 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직무는 ▲마케팅 ▲영업 지원 ▲디지털 ▲상품 개발 ▲IT 개발 ▲IT 운영 등 6개 분야로 디지털 분야 근무 폭을 넓혔다.
지원은 오는 8월 1일까지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 내 공고에서 가능하며 서류 심사, 인터뷰 등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를 경험하고 전사 규모 프로젝트에도 투입될 예정이다.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이들에게는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이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보험업의 미래를 이끌 젊은 인재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인턴십을 통해 참가자들이 글로벌 보험산업의 트렌드와 실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처브 그룹, 에이스손보 신임 사장에 '에드워드 콥' 선임
- 보험사 3분기 지급여력비율 개선… 전분기比 7.5%p↑
- 에이스손해보험, '첨단기술배상책임보험' 선봬
- 보험업계 수장 줄줄이 임기만료…연임여부 '촉각'
- 에이스손보, 모바일 안내장 활성화로 '친환경' 행보
- KB증권, 사내 챗봇 활용해 업무시간 단축 성과
- 신한은행, 안면인식 보안시스템 ‘페이스락커’ 도입
- 카카오뱅크 “금융 경험 없어도 오세요”…개발자 공개 모집나서
- 에이스손보 콜센터 노동자, 집단감염 이후 후유증·PTSD 호소
- [Daily Pick 보험] 캐롯손보, 에이스손보 外
- 에이스손보 콜센터 파업 결의…노조 “임금 문제, 본사가 해결하라”
- [Daily Pick 보험] MG손보, 현대해상, 에이스손보 外
- 악재 겹친 에이스손해보험… 손보사 불완전판매 비율 1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