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협업해 KB페이(KB Pay)의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 등록 고객 대상 무료상해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무료 상해보험서비스 가입 희망 고객은 우선 KB페이에 ‘KB국민 학생증 체크카드’를 등록해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를 생성해야 한다.
카드 상세 화면으로 진입하면 나오는 팝업을 통해 간편하게 상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또 한 메뉴 내 온·오프 단추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다.
무료 상해보험서비스 가입 고객은 ▲대중교통상해후유장애 ▲골절수술위로금 ▲식중독위로금 ▲폭력피해위로금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계열사와 적극적 협업을 통해 출시한 이번 서비스는 무료로 학생들이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급(KB)이 다른 금융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KB페이에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 탑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KB국민카드는 지난해 3월 플라스틱 실물 카드로 발급받은 ‘학생증 체크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하면 모바일 학생증이 자동 생성되는 기능을 선보였다.
또한 ‘KB페이’ 결제 기능에 모바일 학생증, 학사일정 조회 등 다양한 학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 1년 더 만난다
- 수익성 깜깜한 카드사…"혁신으로 극복" 한 목소리
- KB국민카드, 이창권 신임 대표이사 취임
- KB국민카드, 렌탈 서비스 할인 ‘롯데렌탈 묘미 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2021 벤처창업진흥 유공자 포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하이투자증권 콘텐츠 강화 나섰다…MTS 프리미엄투자정보 제공
- 신한은행 ‘그린 파이낸싱’ 선점…GGC와 업무협약 체결
- [출근길 5분 뉴스] 뉴욕증시↓·입춘날씨·올림픽·가계대출·삼표·아워홈·CJ·카드수수료 등
- KB국민카드, 취약계층 아동에 코로나19 자가검진 키트 전달
- KB국민카드 ‘국카mall’ 에서 ‘국카데미 페스티벌’ 선보여
- KB국민카드, 올해도 예비 초등학생에게 책가방 선물
-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님, bhc치킨 할인과 NFT 굿즈 받아가세요”
- ‘KB Pay’ 앱에서 1000원 단위로 해외 주식 거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