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의 요양 자회사인 KB골든라이프케어는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시 광교 신도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요양시설 '광교 빌리지'의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시설은 KB골든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시설로 총 180인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요양시설이다.
이는 단순한 시설 확장을 넘어, KB금융그룹이 전략적으로 추진 중인 시니어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중요한 사업으로 평가된다.
이 시설은 위례·서초·은평에 이은 KB골든라이프케어의 네 번째 요양시설이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이 시설을 기반으로, '안심·신뢰·희망'의 가치를 실현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초고령사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상봉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이사는 "고객을 내 부모님처럼 모시겠다는 마음으로, 사람을 향한 깊은 존중의 철학을 실천하는 따뜻한 돌봄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KB라이프, '종로 평창 카운티' 미니콘서트 개최
- KB라이프, KB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KB라이프, 2025 태블로 콘테스트 성료
- KB라이프재단,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 성료
- KB라이프, '치매파트너' 인증으로 시니어 컨설팅 차별화
- KB라이프, '나만의 힐링 사운드'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 은평구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방문 경제교실 실시
- 요양시설 보험영업 확대에도…"단기적 효과는 제한적"
- KB라이프, 시니어 비즈니스 인사이트 세션과 벤치마킹 현장 투어 개최
- KB라이프, 'AI 언더라이팅 플랫폼' 정부 지원 연구개발 과제 선정
- KB라이프, 추석 맞이 요양시설 방문 어르신 봉사활동 실시
- KB라이프,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 온라인 전용 신상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