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홍콩 관광청과 공동 기획을 통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카드의 플레이트에는 홍콩을 대표하는 복덩이 쌍둥이 판다와 상징물들이 담겼다. 'HONG KONG' 레터링은 홍콩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와 이국적인 정취를 표현했다.

이밖에도 9월 한 달간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 중 해외 1달러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호텔 숙박권·오션파크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홍콩 현지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과 호텔 2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오는 2026년 8월까지 매월 해외 이용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월간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카드 소지 고객은 홍콩 현지에서 오션파크 티켓 할인, 선착순 eSIM 무료 제공, 호텔·항공권 결제 할인, 클룩을 통한 홍콩 호텔 예약 시 최대 70달러 즉시 할인과 공항철도 AEL 편도 티켓, 빅토리아 피크트램 1+1 구매 혜택,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결제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홈페이지·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관광 기관과 협업해 고객이 다양한 여행관련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