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면서 신규 브랜드 'KB오토핏'을 공식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KB오토핏은 고객의 자동차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맞춤형 금융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KB Pay에서 자동차 금융상품(대출·카드·보험), 자동차 전문 콘텐츠, 정비·관리(세금·여행·안전) 정보, 중고차 매매 연계, 제휴사 혜택, 자동차 용품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특히 KB오토핏은 마이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내 차 시세 확인·자동차 보험 만료 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KB캐피탈의 'KB차차차' 서비스 연계를 통해 내 차 팔기, KB차차차 딜러가 엄선한 KB스타픽 중고차,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중고차 홈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B오토핏에서 연동되는 KB Pay 쇼핑에서는 세차·관리 용품부터 자동차 인테리어 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그룹 계열사 및 외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확대해 차별화된 오토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소상공인에 무이자 할부 지원
- KB이숍우화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 조회수 100만 돌파
- 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 출시
- 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캠페인 '사장님의 보석함' 100만 조회수 달성
- KB국민카드,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차량 카드결제 서비스 제공
- [활로 찾는 카드사②] KB국민카드, 국내 부진·해외 반등 속 새 성장축 모색
- KB국민카드,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예술 전시회 개최
- KB국민카드, 명절 선물세트 할인 행사 진행
- KB국민카드, 서민금융진흥원과 맞손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KB국민카드, 전기차 전용 '볼트업 KB EV카드' 출시
- KB국민카드, 국민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KB국민카드, KB Pay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