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 'M-LIFE'에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초대하GO! 여행떠나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에 응모하면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는 보험계약 유무와 관계없이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초대는 주간 단위로 이뤄지며, 고객 1인당 주 50명씩, 최대 20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초대한 친구가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초대한 고객과 친구 모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이 각각 지급된다.

이는 매주 선착순 500쌍(총 4주간 4000명) 대상이며, 초대한 고객은 네이버 포인트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초대를 가장 많이 한 상위 10명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4주 동안 매주 50명씩 선착순 초대를 완료할 경우 누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상위 초대자 보상까지 합하면 최대 25만 원의 리워드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초대한 친구 수가 많을수록 여행상품권 추첨에서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M-LIFE를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