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손잡고 '배민 신한카드 밥친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배달, 포장 주문 등에 상관없이 모든 배민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배민 이용금액을 포함해 전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단, 배민 공식 앱 내 카드결제가 아닌 현장결제(물품 수령 시 결제) 등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배민을 제외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는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의 1%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26년 7월 31일까지 할인 쿠폰 지급·더블 할인·배민클럽 구독료 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배민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직전 6개월간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에게는 8만원 상당의 배민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더불어 기본 5% 배민 할인 서비스에 5%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민 신한카드를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한도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기본 카드 혜택까지 더하면 한달에 총 6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배민클럽 구독료를 배민 신한카드로 결제 시 199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신한 SOL페이 앱·배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민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2000원, 해외겸용(VISA) 1만5000원이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신한은행과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공동 진행
- 신한카드, 토플·GRE® 응시료 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갤럭시Z 폴드7·플립7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상반기 순이익 2466억원…전년 比 35%↓
- 신한카드, 고객 자문단 초청 간담회 개최
- 신한카드,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10대 특화 체크카드 출시
- 신한카드, 'KT·신한 금융 패키지' 출시
- 신한카드, '2025 국내여행 썸머 페스타' 개최
- 상반기 주춤한 신한카드…하반기 성장 발판은 '페이먼트'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2025년 '미코노미' 트렌드 분석 발표
- 신한카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2건 수상
- 신한카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 SOL Plan' 출시
- 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 [활로 찾는 카드사①] 상반기 꺾인 신한카드…해외법인 중심 성장 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