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 특별 혜택과 하나카드의 강점인 외화 결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제휴 상품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과 하나카드는 지난 2018년 협업한 후 신용카드 3종과 체크카드 2종을 선보여 왔다.
이번 신상품은 하나카드의 트래블서비스를 탑재한 첫번째 제휴 신용카드 상품이다. 하나카드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인출 수수료 무료를 시장에 정착시켰다.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 특화 서비스와 하나카드가 자랑하는 해외 특화 서비스를 모두 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주중에는 1%, 주말에는 2%의 하나머니가 무제한 적립되며(건수·금액 제한없이 무제한 적립), 항공·여행·해외 이용 시에는 3%의 하나머니가 월 최대 5만원까지 적립된다.
이밖에도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7%의 하나머니가 무제한 적립되고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본인 기준 연 2회,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외에서는 △58종에 걸친 외화 환전 100% 환율우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면제인 트래블서비스가 제공된다.
기본 서비스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멤버십 서비스인 5% 할인쿠폰(월 3~6매) △무료 주차권 월 2매 △신세계포인트 0.2% 적립과 함께 매월 주요 사은 행사와 이벤트 등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무실적 손님의 경우 오는 8월 말까지 당일 합산 신세계백화점 3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 신백리워드가, 하나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직전 6개월 무실적 손님에게는 해당 조건 충족 시 5만 신백리워드가 증정된다.
- 신세계백화점,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비아신세계' 론칭
- 하나카드, 과기정통부 'ARS 운영실태 평가' 장관상 수상
- 하나·현대·삼성카드 外 [Daily Pick 금융]
- 하나카드, 올해 1분기 순익 546억원…전년比 1.9%↑
- 하나카드, GLN 해외 QR 결제 서비스 도입
- 하나카드, 연체하면 체크카드 결제 사용 제한…"리스크 관리 목적"
- 하나카드, 당근페이 안심결제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 진행
- 1차 소비쿠폰 신청...1인당 기본 15만원 지급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서비스 론칭 3주년
- 하나카드, 상반기 순이익 1102억원…전년 比 5.5%↓
- 하나카드,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 8월 진행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하나은행 연결시 365일 환전·결제·인출 가능
- 하나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가입자 수 900만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