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다이슨(Dyson)’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아시아 공항 면세점에 위치한 유일한 다이슨 매장으로, 고객들은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의 인기 뷰티 제품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공항에서 출국 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다이슨’ 매장에서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에어랩’을 포함해 총 8종을 판매한다. 또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인기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으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항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252번과 254번 게이트 사이에 위치한 다이슨 매장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또는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제2여객터미널 252번과 254번 게이트 근처에 마련된 다이슨 전시존 방문 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다이슨 헤어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구매 시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하기 좋은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증정하며, 헤어 기기와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는 △나스(Nars),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 등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신세계·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임대료 인하 조정기일 연기
- 면세점 업계 줄소송…인천공항 임대료 논란 가중
- 신라·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면세임차료 내려달라"...법원 조정신청
- 신라면세점, 헤네시 파라디-로에베 컬래버 제품 단독 출시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올해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
- 면세점, 업황 파고 넘어 반등할까
- 신라면세점, 희망퇴직 동참…5년 이상 근무자 대상
- 신라면세점, 중국여유그룹과 '글로벌 면세 활성화' 위한 협력 확대
- 신라호텔,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1주년 프로모션 진행
- 신라면세점- 파라다이스,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 신라면세점, 빗썸과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
- 신라면세점, 럭셔리 아이웨어 '린드버그' 단독 입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면세사업 5년 연장 신청
- 신라면세점, VIP 고객 대상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