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잘 익은 과일 탄산음료 '탐스(TAMS)'를 알리는 '탐스 싱싱마켓'을 6월 1일까지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으로 상큼한 과즙을 담아 풍부한 과일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는 탐스 브랜드 친밀도 제고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광장시장 내 365일장에서 운영되는 탐스 싱싱마켓 내부에서는 잘 익은 탐스를 맛보고 나만의 부채 만들기, 과일 무게를 맞추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탐스355ML 캔 2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탐스 싱싱마켓 외부에는 취식존이 마련되어 휴식을 취하며 상큼한 탐스를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팝업스토어 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광장시장 명물 간식인 빈대떡과 닭강정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주변 유명 식당 4곳에서는 탐스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또 롯데칠성음료는 유튜버 '사내뷰공업' 및 '랄랄(이명화)'과 협업 콘텐츠를 제작한다. 17일은 '사내뷰공업', 18일은 '랄랄(이명화)'이 직접 방문해 탐스 싱싱마켓을 홍보하고 각자의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이달 말 각 유튜브 채널에 게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상큼한 과즙을 담은 잘 익은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다양한 채널에서 알리는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가성비·편의성 잡는다"…롯데칠성, 처음처럼 375ml 페트 출시
- 롯데칠성 크러시, 뚜껑 완전 연다
- "상큼한 사과 과즙 함유"…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 출시
-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원…전년 동기 比 31.9%↓
-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잠실 송리단길 진출
- 롯데칠성, 서울 키자니아 체험관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 리뉴얼 오픈
- "개봉 편의성 높이고 그립감 개선"…롯데칠성, 소주 '여울' 패키지 리뉴얼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 프로' 2종 출시
- "상큼한 향 가득"…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 "생태계 보전 앞장"…롯데칠성음료, '거문도' 해양 정화 활동 실시
- 롯데칠성음료, '유승호'와 함께한 '아이시스' 광고 온에어
- "주류 음용 주의사항 한 눈에"…롯데칠성음료, 올바른 음주문화 앞장
- 롯데칠성음료-엘르 '맞손'…'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 한정 출시
- 롯데칠성, '오트몬드' 광고 모델로 배우 설인아 발탁
- 롯데칠성, '세븐나이츠 리버스' 콜라보…'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알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