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355ml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운동 시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단백질 보충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에너지 음료를 개발했다.
핫식스 더 프로는 '오리지널 파인애플향',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2종으로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했다. 카페인 12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해 운동 시 기능성을 강화했다.
핫식스 더 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은 분리유청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상큼한 파인애플 향을 담았으며 제로 슈거, 저칼로리 에너지 음료로 운동할 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핫식스 더 프로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은 분리유청단백질 6g을 담았다. 비타민A, 비타민 E, 나이아신 등 비타민 9종을 함유해 일상 속 활력을 더했다. 저칼로리, 저당으로 달콤한 망고 퓌레 맛을 즐길 수 있다.
핫식스 더 프로 2종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청량한 탄산감을 더해 기존 단백질 음료와 차별점을 강조했다"며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핫식스 더 프로를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리나와 함께 한잔!"…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신규 광고 온에어
- "시원한 음료 한잔!"…롯데칠성x현대건설 온열질환예방 '맞손'
- 롯데칠성음료, FC 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이벤트 진행
- 롯데칠성음료 '새로', 대한민국 전역 소재로 한 광고 캠페인 공개
- 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진행
- "개봉 편의성 높이고 그립감 개선"…롯데칠성, 소주 '여울' 패키지 리뉴얼
- 롯데칠성, 서울 키자니아 체험관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 리뉴얼 오픈
-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잠실 송리단길 진출
-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원…전년 동기 比 31.9%↓
- "상큼한 사과 과즙 함유"…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 출시
- "가성비·편의성 잡는다"…롯데칠성, 처음처럼 375ml 페트 출시
- 광장시장에 '탐스' 떴다…롯데칠성, '탐스 싱싱마켓' 오픈
- "상큼한 향 가득"…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